회장 인사말
임은공파 임원 구성
임은공파 정관(회칙)
역대 임원 명단
임은공파 후원회
회장인사말 메인으로 > 임은공파 종친회 > 회장인사말
  밀양박씨 규정공파 후 문도(강수)공 후 임은공 세기(林隱公 世箕)파 문중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또한 임은공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종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림니다. 나라에는 역사와 문화가 있고, 가정에는 가풍과 족보가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선조 님들은 족보는 목숨보다 중요시 하였던 가정의 보배요 자랑이었습니다. 우리는 유구한 오천년의 역사와 문화를 자랑하며 찬란했던 신라의 불교 문화와 조선의 유교 문화를 꽃피웠던 우리 문화는 36년간 일제 강점기를 거치면서 왜곡 변질 훼손 되었고, 무질서하게 받아들인 외래 종교와 퇴폐문화는 우리의 것을 송두리체 회손 왜곡 변질 시켜왔으며 그것이 우리 고유 문화인것처럼 떠들어 대는 현실 앞에 이제 진실된 우리 고유 문화를 생각해 볼 때가 아닌가 생각하여 봅니다.

또한 지금의 세계는 컴퓨터 없이 단 몇 분도 살아 갈 수 없는 사회가 되었으며, 인터넷(컴퓨터)은 세계 제일 큰 책 없는 도서관(자료실)로 변화하며 모든 것을 이곳(인터넷)에서 모든 자료를 볼 수 있는 현대사회에서 청소년과 젊은 층은 인터넷을 통하여 모든 자료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중의 홈페이지는 젊은층과 청소년의 뿌리교육에 없어서는 안 될 장소로 변하였습니다. 다시 말해서 홈페이지 없는 문중은 청소년과 젊은이에게는 족보 없는 문중과 같은 세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때늦은 감은 있지만 나이 먹은 우리세대가 컴퓨터 없이도 살아왔다는 아집과 편견을 버리고 젊은 층과 청소년을 위하여 문중의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청소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글(한문)의 문장으로 족보와 문중 문화를 알리는데 교육의 장소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제 잊처져 가는 문중의 문화, 역사 교육은 문중의 책임이라 생각하고 우리문중(임은공) 홈페이지를 개설 하였습니다.

이제 문중 족보, 선조 행록, 제향 일자, 문중 유적 등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문중 뿌리 찾기를 위하여 앞장서서 많은 노력과 홈페이지 구축에 책임지고 물심 양면으로 노고가 많았던 찬수(贊洙)일가 님과, 많은 자료 제공에 도움을 준 박씨문화원(http://parkssi.com)운영자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단기4345(2012)년 5월 6일
밀양박씨 규정공파 후 문도(강수)공 후 임은공파 회장 박종용 올림